300x250

유승옥 몸매 실물 골반 움짤 직캠 레전드 화보 비키니


유승옥 모델

출생

1990년 6월 21일, 세종특별자치시

소속사

프로페셔널엔터테인먼트

사이트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172cm 53kg




2015년에 SBS의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하고, 게임 철권 7 런칭쇼에서는 위의 사진에서 볼 수 있는 신 캐릭터 카타리나 아우베스의 코스프레 복장을 하고 나와 유명해졌는데요. 하지만 신캐 반응이 썰렁해서 묻혔는데요.[4]. 롯데월드에서 열린 대회에서 철권 7 이벤트 매치를 벌이기도 했는데요. 플레이 당시 유승옥이 선택한 캐릭터는 홍보할 때 코스프레했던 캐릭터인 카타리나였고, 대전 상대는 한국의 여성 철권 고수로 유명한 카니스 (본명 양이섭)의 스티브 폭스.








2015년 1월경 정아름이 유승옥을 간접적으로 암시하는 비판을 올렸던 일이 조명된 바 있는데요. 링크 정아름은 뒤늦게 논란이 되자 이는 디스나 폄하가 아니며 유승옥에 대해선 오히려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으며 자기 비판에 인용하게 되었을 뿐이란 입장을 밝혔으나, 나중에 박근혜-최순실 게이트과 연관되게 되자 다시금 안 좋은 쪽으로 거론되기도 한는데요. 이 태도를 비판하는 입장에선 유승옥 디스 건이 논란이 되었을 당시부터도 정아름이 골프 선수 시절 누드 화보를 찍었던 당사자가 남 말하듯 비난할 자격이 있느냐는 반응을 보였었는데요.



2월경 소속사 고소 문제로 인기가 땅에 떨어진 이전의 섹시 심볼이었던 배우 클라라의 뒤를 이어 2015년 초에 인터넷상에서 차세대 섹시 심볼로써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데요.[6] 그러나 딸의 유명세가 단지 몸매에 대한 관심으로 기울어지는 상황 때문에, 유승옥의 아버지는 심적으로 괴롭다고 인터뷰에서 밝히기도 했는데요.




7월 15일 모 온라인 매체의 기승전유승옥이라 불리는 기사 시리즈가 화제가 됐는데요. 인터넷상의 화제에 대해 서술한 후 유승옥의 반응을 덧붙이는 식으로 기사를 무한 생산한 것이는데요. 이런 기사가 뜬 이유 만물의 전문가 유승옥 소속사는 "기자가 물어오면 코멘트를 전달하는 식으로 응대한 적은 있다"며 홍보 목적은 아니라고 해명했는데요. 해명기사


가슴 성형에 대한 왈가왈부가 계속되자, 소속사에서 가슴 보형물이 없다는 진단서를 공개했는데요. 광고주 쪽에서도 진상 확인을 요구하는 통에 어쩔 수 없이 인증하게 됐다고 한는데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