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게임 '리니지M'이 연일 모바일게임 기록을 갱신하며 인기를 거듭해 나가고 있습니다.


오픈한지 어언 20년이 넘어가고 있는 리니지M은 출시 첫 날 매출 107억원을 달성하며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 역사를 다시 쓰기도 했는데요.




리니지M에서는 원작 게임과 마찬가지로 아데나(인게임 재화)로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때문에, 온라인에서는 아데나와 각종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장소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계시죠.


인벤 및 카페 커뮤니티에 올라온 정보에 따르면 현재 리니지M에서 아데나와 재료를 획득하기 위한 장소는 크게 3곳이 추천된다. 첫 번째로는 글루디오 던전입니다.




글루디오 던전에서는 아데나를 비롯하여 마족의 검 등 주요 희귀 템 제작에 필요한 철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주로 언데드 계열의 몬스터들이 출몰하므로 언데드에 효율적인 레이피어, 은화살 등을 챙겨가는 것이 더욱 현명하겠죠?


글루디오 다음으로 추천되는 던전은 요정 순 던전 1~2층인데요. 많은 몬스터가 등장하고 빠른 리젠이최대 장점입니다. 이 곳에서는 아데나와 천과 철, 가죽을 획득할 수 있는데, 현재 유저들이 가장 많이 몰린 곳으로 사냥의 어려움이 따를 수도 있습니다.






오염된 오크 마법사는 천을, 오염된 오크 도끼병, 오염된 오크 창병, 오염된 사이클롭스는 철을 드랍하는데요. 가죽은 오크 부락 8시 방향으로 내려가 로바 오크와 간디오크를 사냥하면 어렵지 않게 획득이 가능하다는 정보입니다.


마지막으로는 하이네 마을 숲도 추천된다. 무엇보다도 몬스터가 비선공이다 보니 물약 값을 아낄 수 있음은 물론, 장시간 자동사냥(오토)하기 적합한 장소로 유저들 사이에서 유명한대요.  이 곳에서는 아데나와 각인 장비 상자까지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많은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