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사나 국적 키 몸무게 움짤 

직캠 몸매 레전드 화보 본명


본명


미나토자키 사나(湊崎みなとざき 紗夏さな/Minatozaki Sana)


출생


1996년 12월 29일 (20세), 일본 오사카 시 텐노지 구


국적


일본 


신체


163cm, 48kg, B형, 발사이즈 230mm







연습생 기간 3년 7개월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초등학교 6학년이었던 2009년 말부터 EXILE의 댄스 아카데미 EXPG 오사카 지점에서 3년 정도 춤을 배우고 있었는데, 중학교 3학년 때인 2012년 친구와 쇼핑을 하던 중 JYP 관계자에게 캐스팅되었는데요.[18] 당시 사나는 대한민국 드라마 드림 하이를 열심히 보고 있었는데, JYP 관계자가 보여 준 소속 가수 사진이 모두 드림 하이 속 등장인물이라 다음 날 예정되어 있던 JYP 글로벌 오디션에 바로 응시했는데요.[19] 오디션에 최종 합격했지만 중3이라는 어린 나이에 학업을 포기하고 다른 나라로 건너가는 것은 여러 모로 부담이 컸는데, 사나의 어머니가 2PM 콘서트에 사나를 데려가서 콘서트를 보면서 무엇을 느꼈냐고 물어봤고, 사나는 자신도 이 무대에 서고 싶다고 대답했는데요. 사나의 대답을 들은 사나의 부모는 연습생 입사를 허락했고, 사나는 같은 해 4월 대한민국으로 건너왔는데요.


2012년 4월 13일부터 모모와 함께 JYP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는데요. 원래 JYP의 일본인 걸그룹 프로젝트에 속해 있었으나, JYP 차기 걸그룹 프로젝트였던 6MIX(식스믹스)의 예정 멤버가 방출되면서 사나가 6MIX 프로젝트에 합류하게 되었는데요. 데뷔 전에는 갓세븐의 'A' 뮤직비디오와 2PM 준호의 'Feel'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경력이 있는데요.[20]GOT7 'A' M/V 2PM 준호 'Feel' M/V 영상 특히 'A' 뮤직비디오에서 미친 존재감미모을 내뿜었기 때문에 차기 걸그룹의 비주얼 멤버로 기대받던 유망주였는데요. 식스틴 당시에도 사나는 갓세븐의 뮤직 비디오 'A'에 나온 연습생으로 미디어에 소개되었는데요.기사 6MIX의 임시 갤러리였던 디시 확률갤의 예전 글들을 보면 당시 사나에게 쏟아진 관심을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는데요.


앞으로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