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청하 움짤 직캠 화보 레전드 비키니 사진 모음


청하 가수

출생

1996년 2월 9일

소속그룹

아이오아이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

사이트

공식사이트, V LIVE, 인기팬카페, 인스타그램








무대에선 카리스마로 무대를 휘어잡는 청하이지만, 무대에서 내려오면 차분한 청하의 본 모습이 드러난다고 합니다. 청하 Mk.2 본래 성격은 낯을 가리고 노잼에 조용한데다 긴장도 많이 하는 성격이라[16], 어색한 상황에서나 멍석을 깔면 안절부절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춤을 시키면 언제 그랬냐는듯 눈빛부터 돌변하면서 멋짐을 뿌리고 다닌다고 합니다.


낯가림이 해결되면 굉장히 재밌고 귀여운 캐릭터로 변신하는데, 아래의 액션화법에서 볼수있듯이 물론 비글미가 폭발할때가 있다고 합니다. 일단, 친구나 멤버들처럼 친한 사람들과 있을땐 서로에 대해 사랑이 넘실댄다고 합니다. 멤버들의 재롱을 엄마미소를 지으면서 흐뭇하게 바라보거나, 사랑스럽게 지켜보곤 한다고 합니다. 혹자는 눈에서 하트레이저를 쏜다고. 하트발사 


애교를 못한다고는 하는데, 주간아이돌에서 훌륭하게 '오빠야'율동을 소화하면서 거짓말인걸로. 본인 주장으론 멍석깔아주면 애교는 못하고, 이런 애교는 간신히 할수있을것 같다고. 


청하의 프리먼스 리얼리티에서 나온바에 따르면, 그냥 집에서 집순이로 지내는듯. "밖에 나가서 노는게 힘들어요"라는 말에서 집순이 만렙 포스를 풍긴다고 합니다. "저 되게 재미없게 살아요"로 확인사살. 평소 취미가 자는거랑 제일 따뜻한 옥상 다락방에 TV켜놓고 책 펼쳐놓은다음 바닥과 합체(...)하는거라고. 인간 굼벵이 밖에 안나오는게 취미인듯 하다고 합니다.


리얼리티 1화에서 집안에서 편안한 츄리닝차림으로 먹을것을 찾아 어슬렁거리고, 평온하게 라면을 끓이고, 다락방에서 누워서 영화보다 잠들고..베게와 이불이 있으니 버틸수가 없다! 하는짓을 보면 영락없는 백수다고 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