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서인영 몸매 레전드 화보 비키니 움짤 직캠 맥심


서인영 가수

출생

1984년 9월 3일

신체

162cm, 40kg

소속사

스타제국

학력

대불대학교 실용음악학

수상

2011년 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 스타일 인 뮤직상

관련정보

네이버[뮤직] - 서인영 X 자이언티, '생각나'

사이트

V LIVE, 트위터





쥬얼리 활동 이전에도 13세 때부터 잡지 활동을 한 바가 있다고 한다.


이후에 길거리 캐스팅으로 연습생으로 들어가게 된다. 데뷔 전 EBS 드라마에 출연한 것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데뷔하기 전 연기자 팀으로 빠졌다는 말로 보아서 원래 연기자로 데뷔할 수도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이후 쥬얼리 2기의 막내로 합류하게 된다. 본인은 연기든 가수든 별 상관 없었는데 테이프 순서가 꼬여서(...) 사장 눈에 띄어 가수로 뽑혔다고. 당시 쥬얼리 멤버가 한 명이 비어있는 상황이었는데 서인영은 쥬얼리에 합류한 지 3일 만에 무대에 서게 되었다.




서인영의 솔로 활동 얘기는 2005년부터 흘러 나왔으나, 해가 지나도 소문만 무성할 뿐이였다. 2006년 박정아의 솔로 앨범 'Yeah'가 망한 뒤 서인영은 2007년 솔로 앨범 'Elly is so hot'을 내며 타이틀 곡 '너를 원해'로 활동한다. 이때 타이틀곡 "너를 원해" 피처링으로 참여했던 가수가 바로 하주연이다. 업타운 정연준의 지원사격 하에 힙합을 시도했는데 당시 이효리 등 여럿 댄스 가수들의 컨셉이 힙합이었던 것으로 트렌드를 따라가는 무난한 선택이었다. 정연준을 등에 엎고 노출 의상을 입고 비쥬얼적으로 승부하는 섹시 여가수 치고는 굉장히 잘 빠진 앨범을 들고 나왔다. 이즘에서도 "웬 웃기지도 않는 별종 힙합이 아니라, 업타운의 정연준과 손잡고 꽤 폼이 나게 만들어왔다."며 호평. 서인영 역시도 공을 많이 들였는지 "음악이 아니라 외적 모습에만 관심을 줘 속상하다"고 하소연하기도 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