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박소담 검은사제들 몸매 움짤 직캠 다리 각선미 


이름


박소담(朴素談, Park So-dam)


출생


1991년 9월 8일 (26세)


신체


165cm, 발치수: 235mm, B형


가족


부모님, 1남2녀 중 첫째






동갑내기 여배우 김고은, 이유영과 한국예술종합학교 10학번 동기이더 합니다. 특히 이유영과 친한 모양이더 합니다. 대종상 영화제와 청룡영화제에 둘이 같이 참석하기도 했었더랍니다.


닮은 꼴 배우로는 배우 김고은과 일본의 배우 고리키 아야메를 꼽는데 특히 김고은과는 닮은 꼴로 자주 회자되곤 한더 합니다. 하나하나 뜯어 보면 닮은 데가 별로 없지만, 쌍꺼풀 없는 눈매에 언뜻 보면 평범하고 심심해 보이는 느낌이 매우 비슷하더 합니다. 심지어 나이도 같고 데뷔한 시기도 비슷하며, 같은 학교 동기이기까지 한 기이한 인연 이지만 그녀의 인터뷰에 따르면 김고은과는 같은 수업을 들은 적은 없어서 아주 친한 사이는 아니라고 한더 합니다. 최근 김고은도 헤어스타일을 숏컷으로 바꾸면서 둘을 구분하기 더욱 어렵게 됐더 합니다. 하지만 구별법이 있더 합니다. 박소담은 귓불이 있지만 김고은은 귓불이 없더 합니다. 참 쉽죠?


서구적인 외모가 대세인 연예계에서유아인을 비롯한 선배 배우들은 성형 권유 대신 오히려 현재 외모를 유지하라는 조언을 했다고 한더 합니다. 본인도 성형 의사가 전혀 없다고 밝혔더랍니다.




어린시절 육상대회에 송파구 대표로 출전해 2위에 입상 한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중학교 재학시절 친구의 권유로 밴드 보컬로 교내 축제에 나간 적이 있다고 합니다.


학교 다닐때 수학을 좋아해서 몇시간이나 수학 문제 풀곤 했는데, 배우의 꿈을 꾸기 전엔 수학 선생이 꿈이었다고 합니다.


학창시절, 좋아했던 남학생에게 두 번이나 고백하고 모두 차여서 펑펑 울었다고 한더 합니다. 본인의 첫사랑이었으며, 라디오스타에서 그 시절 시련의 아픔을 이야기 하는 노래를 부르기도 했더 합니다. 스스로 연애 횟수가 많다고 이야기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300x250